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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5/11 1

[Unity/TIL] - Vector3.Lerp / Layer충돌관리 / 맵 끼임 버그 / Composite Collider

함수 안에서 선언된 변수는 함수 안에서만 쓸 수 있다.만약다른 함수에서도 사용하고 싶다면함수 바깥에서클래스의 멤버변수로 선언해야한다. Vector3.LerpVector3.Lerp는 두 벡터(Vector3) 사이를 부드럽게 이동하는 함수.캐릭터나 카메라 이동, 스케일 변경 등 부드러운 전환(보간)에 자주 사용.Vector3.Lerp(Vector3 시작위치, Vector3 목표위치, float 보간값); 땅에 닿으면 점프횟수 초기화Player 아래에 빈 오브젝트 GroundCheck를 만든다.GroundCheck가 Ground 레이어가 붙어있는 오브젝트에 닿으면 점프횟수가 초기화된다.public Transform groundCheck;public float groundCheckRadius = 0.2f;p..

내일배움캠프 Unity 9기/TIL 2025.05.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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