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ng-ssi 님의 블로그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5/20 1

[Unity/TIL] - 인벤토리창 만들기

public void OnInventory(InputAction.CallbackContext context){ if (context.phase == InputActionPhase.Started) { inventory?.Invoke(); ToggleCursor(); }}CallbackContext는 Unity의 New Input System에서 입력 이벤트를 처리할 때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.InputAction.CallbackContext는 입력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그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구조체입니다. CallbackContext란?CallbackContext는 Unity의 InputAction이 호출될 때, 입력의 상태, 값, 타이밍, 장치 등의 정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5.20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song-ssi 님의 블로그

song-ssi 님의 블로그 입니다.

  • 분류 전체보기 (19)
    • 개인프로젝트 (0)
      • C# 문법 (0)
    • 내일배움캠프 Unity 9기 (14)
      • TIL (14)
      • 프로젝트 (0)

Tag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5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