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드에서 변수명 함수명을 작성할때는 여러가지 규칙이 있습니다.
그리고 맨 처음 단어의 스펠링의 대소문자에 따라 카멜 케이스, 파스칼 케이스 라고 합니다.
<변수>
myPoint 카멜 케이스
enemyName 카멜 케이스
<함수, 클래스>
AttackMonster 파스칼 케이스
FindCharacter 파스칼 케이스
다른 코딩 스탠다드>>
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dotnet/csharp/fundamentals/coding-style/coding-conventions
.NET 코딩 규칙 - C#
C#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딩 규칙에 관해 알아봅니다. 코딩 규칙은 코드를 일관되게 표시하고 코드 복사, 변경 및 유지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. 이 문서에는 문서 리포지토리 코딩 지침도
learn.microsoft.com
https://docs.popekim.com/ko/coding-standards/pocu-csharp
POCU 아카데미용 C# 코딩 표준 | 포프의 문서창고
컴퓨터처럼 사고하기 | 실무자에게 배우는 C | 고오급 C개발 공부 수백명에게 5.0 만점 리뷰를 받은 초특급 C 언어 인강! POCU 아카데미에서 C 언어를 마스터하세요!
docs.popekim.com
'내일배움캠프 Unity 9기 > 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TIL] - 오류해결모음 (0) | 2025.04.18 |
---|---|
[Unity/TIL] - Top-level statements (최상위 문) / namespace(네임스페이스) (0) | 2025.04.16 |
[Unity/TIL] - C# 기본문법 (0) | 2025.04.14 |
[Unity/TIL] - 레벨에 따라 게임 난이도 조정하기 (0) | 2025.04.11 |
[Unity/TIL] - 타임바 만들기 (0) | 2025.04.10 |